안녕하세요 코라미입니다.
AS접수 요청해드렸습니다.(전에 AS받은 부분이 아니거나 혹은 같은 부분이어도 고객과실일 경우 AS비용 발생됩니다.)
회수기사님 4월 12일 금요일에 방문 후 회수 진행할 것이며, 왕복택배비 부담은 고객님 납부해주셔야 합니다.
기사님 방문시 택배비 준비해주세요.
포장시 여유공간을 신문지나 에어캡으로 채워서 최대한 빽빽하게 포장해주세요!!
세단기 AS일 경우에는 헤드만(아래 바퀴달린 통&파지함 보내지마세요) 보내주세요. 통까지 같이 보내시면 파손 위험 있습니다.
코팅기 AS일 경우에는 코드선 빼고 포장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.
입고 후 AS기사님께서 확인 후 AS비용 발생될 수 있습니다. AS 비용 발생시 수리 전에 연락드려 견적비용 안내드린 후 입금 확인 후에 AS 진행되는 점 참고바랍니다.
AS제품 포장시 메모에 연락처, 성함, 증상 기재 해주세요.
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3월18일에 수리했는데 다시 고장났습니다.
이런경우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?